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기사

<매일경제> 하남시 신축 분양 `그린나래 아파트` 저렴한 분양가 돋보여

관리자 2018-12-26 13:05:35 조회수 805

하남시 신축 분양 `그린나래 아파트` 저렴한 분양가 돋보여

 

  •  
  • 입력 : 2017.06.30 13:39:25


- 자연속의 주거 환경, 풍부한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 등 프리미엄 -

43914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하남시에서 신축 분양되는 ‘그린나래 아파트’가 새 아파트 이상의 가치로 뜨거운 분양 열기를 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 자연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주거 환경, 편리한 교통 등 돋보이는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하남 신축 분양 그린나래아파트는 일반 분양 아파트보다 10~20%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다. 하남시가 떠오르는 지역개발지구인 점을 고려한다면 그린나래 아파트의 분양가는 상당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새 아파트를 인근 구형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그린나래아파트에 인파가 몰리는 이유로 분석된다.

하남 신축 아파트 그린나래는 ‘선건축 후분양’ 방식으로 입주자들에게 신뢰를 준다. 해당 아파트는 현재 건축공사를 마무리하고 마감공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아파트 건축 상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입주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그린나래 아파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입주가 가능한데, 신속한 입주가 가능한 이유 역시 선건축 후분양 정책 덕분에 가능한 일이다.

하남 아파트 분양 그린나래 아파트는 8타입의 다양한 구조로 방 3개, 욕실 2개를 기본으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급자재를 이용해 실내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신식 단열시스템, 층간소음방지재, 1등급 보일러 등 최신 시설로 입주민의 편의를 높인다.

편리한 주변 교통환경도 그린나래 아파트의 장점이다. 2020년 5호선 덕풍역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20분 대로 진입할 수 있고, 하남 IC와 상일 IC를 이용하면 수도권 광역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덕풍공원을 통해 도심 속에서 자연 속 생활이 가능하고, 대형마트, 병원, 예술관, 도서관 등과 가까워 보다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초•중•고등학교 등 주요 학군이 형성돼 있어 안정적인 교육 환경도 조성돼 있다.

하남신축분양 그린나래 아파트 관계자는 “우리 아파트는 하남에서 분양하는 아파트 가운데 가장 돋보이는 프리미엄을 내걸고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 50% 이상 분양이 진행되고 있고, 지금도 분양객이 꾸준히 몰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하남시 덕풍동 537-4 그린나래 아파트 2층에 위치해있다. 검색창에 그린산업종합건설 혹은 그린나래아파트를 치면 홈페이지가 검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