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기사

<경향신문> 하남 덕풍동 ‘그린나래아파트’, 저렴한 공급가로 실수요자 몰려

관리자 2018-12-21 15:53:28 조회수 866
NEWS & NOTICE
 





           



                             




<span style="font-size: 16px;">기사 인쇄</span>







편리한 강남 출퇴근, 하남 덕풍동 ‘그린나래 아파트’ 주목












편리한 강남 출퇴근, 하남 덕풍동 ‘그린나래 아파트’ 주목




지난 20일부터 선착순 계약을 시작한 하남시 덕풍동 ‘그린나래 아파트’가 차별화된 가격 메리트와 뛰어난 입지조건을 앞세워 실거주자 및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남시 덕풍동 537-4번지에 총 44가구 규모로 공급되는 ‘그린나래 아파트’는 일반 분양가에 비해 10~20% 저렴한 비용으로 입주가 가능해 내 집 마련에 나선 신혼부부, 탈서울족, 임대사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그린나래 아파트는 건축공사를 완료 한 뒤 계약을 진행하는 선건축 후분양 아파트로, 일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및 재개발 아파트와는 달리 사업무산, 입주지연, 추가분담금 발생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현재 건축공사는 이미 완료된 상태로 2017년 10월 1일 입주를 목표로 마무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그린나래 아파트 관계자는 “그린나래 아파트는 인근의 지하철 5, 9호선 연장선 개통(2020년 예정),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확충과 복합환승센터 이용으로 강남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 강남출퇴근족의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또한 인근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한국애니메이션고 등이 위치해 있고, 병원, 문화예술관, 유니온파크 등을 비롯해 하남시청, 주민센터, 시립도서관,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등 문화편의시설이 집중돼 있어 자녀를 둔 30~40대 및 편안한 노후를 즐기려는 중장년층에게도 인기다”고 전했다. 


또한 그린나래 아파트가 위치한 하남시 덕풍동 인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문화센터인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이 오픈한데 이어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향후 이케아, 코스트코 개점이 완료되면 생활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그린나래 아파트는 테라스 세대 선택이 가능하며, 집 안에서 덕풍공원을 바라보는 시원한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여가생활 편의를 위한 휴게 및 놀이 공간 확보, 디지털 시스템 및 홈네트워크 적용, 체계적 시큐리티 시스템, 저소비전력 LED 시스템, 무인택배함, 무인주차차단기 등 첨단 시스템을 반영한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그린나래 아파트는 현장 2층에 꾸며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상시 구경 및 계약 상담 등이 가능하다. 또한 대부분의 세대가 구조와 층수에 상관없이 동일한 분양가로 분양되고 있어 입주자가 마음에 드는 호수를 우선 선점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